관내 청소년지도자 이미지메이킹 교육으로 청소년들과의 관계 형성 기회 제공
관내 청소년지도자 이미지메이킹 교육으로 청소년들과의 관계 형성 기회 제공
  • 세종굿뉴스
  • 승인 2022.06.24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퍼스널 컬러를 활용하여 건강한 청소년지도자 이미지 구축 -
사진설명: 이미지메이킹 교육 진행

세종특별자치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조주환, 이하 청소년활동진흥센터)531()을 시작으로 623()까지 매주 1회기씩 총 4에 걸쳐 청소년지도자를 대상으로 이미지메이킹 교육을 제공했다.

미지메이킹 교육은 청소년지도자 자신의 가치를 높이고, 최상의 이미지를 만들어 줌으로써 청소년들과의 관계형성을 할 때 신뢰감, 호감도를 주어 건강한 청소년지도자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진설명: 청소년지도자 개인별 퍼스널 컬러 진단받는 모습

이번 교육은 이미지메이킹을 활용하기 위하여 퍼스널 컬러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과 청소년지도자 개인별 퍼스널 컬러를 진단받는 실습 시간을 통해 퍼스널 컬러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익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미지메이킹 교육에 참여한 청소년지도자는 자신의 장단점을 파악하고, 내가 가진 고유의 색감을 찾아내어 청소년들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이미지를 마련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고 전하며, “이번 교육을 통해 배운 컬러 에너지를 앞으로 청소년활동에서 적극적이고 능동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지역 내 청소년지도자들의 요구를 반영하여 맞춤형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청소년활동 현장에서 실제 필요로 하는 역량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상시 교육을 운영하고 있다. 관련 문의는 청소년활동진흥센터로 하면 된다. (044-864-793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