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특별자치시 청소년정책 제안 발굴을 위한 6월 정기회의
세종특별자치시 청소년정책 제안 발굴을 위한 6월 정기회의
  • 세종굿뉴스
  • 승인 2022.06.14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 제10기 청소년참여위원회

세종특별자치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조주환, 이하 청소년활동진흥센터)611(), 남세종종합청소년센터에서 제10기 세종특별자치시청소년참여위원회(이하 청소년참여위원회) 6월 정기회의가 진행되었다.

이번 6월 정기회의에서는 청소년참여위원회가 지난 65일에 청소년정책제안 캠페인 활동에서 청소년들에게 직접 현장에서 의견 수렴한 내용을 바탕으로 청소년정책제안을 앞으로 어떻게 반영을 할 것인가에 대해 회의를 가졌다. 이날 청소년참여위원회는 제7기 아동청소년참여위원회 정책제안 개발 워크숍도 함께 참여하여 앞으로의 청소년정책제안에 대해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다.

사진설명: 청소년들에게 정책에 대한 의견을 받는 모습

또한 7월에 진행 될 지역청소년참여기구 워크숍에 대한 준비와 청소년참여활동의 인지도 개선을 위한 홍보 방안을 논의하였다.

이번 정기회의에 참여한 청소년참여위원회 김정빈 위원은 세종특별자치시 청소년들의 의견에 대해 귀기울여 청소년정책에 반영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하며, “앞으로 청소년 참여위원회는 지역사회에 영향력이 있는 청소년참여기구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 활동할 것이다.”라는 의지를 밝혔다.

앞으로 청소년참여위원회는 22년도 청소년정책 주제인 보호와 관련하여 세종특별자치시 청소년들의 의견에 대해 귀기울여 청소년정책 참여 활동으로 이어나갈 것이며, 관련하여 청소년참여위원회의 활동 행보는 SNS을 통해 지속적으로 게시해 나갈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