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호 당선인, 인수위원회 현판식 개최
최민호 당선인, 인수위원회 현판식 개최
  • 최미순기자
  • 승인 2022.06.07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수위원회 위원장 내정자, 서만철 전 공주대학교총장
세종시장직 인수위원회(사진제공 : 최민호 당선자 사무실)
세종시장직 인수위원회(사진제공 : 최민호 당선자 사무실)

최민호 당선인, 인수위 현판식 개최

현판식에 이어 기자간담회 개최

 

세종굿뉴스 최미순기자최민호 세종시장 당선인은 7일 어진동 복합커뮤니티센터에서 세종시장인수위원회 현판식에 이어 기자간담회를 가졌다.

 

이날에는 당선인을 비롯해 서만철 인수위원회 위원장 내정자, 류임철 행정부지사, 김성기 기획조정실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최 당선인은 인수위원회가 공식적으로 열고 시작했다인수위원회는 준공무원 신분이라서 현재 인수위원들이 신원조회 중이라서 발표하기가 어렵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 아침에 이춘희 시장하고 전화를 통해 인수위원실을 마련해 준 것에 대해 감사를 드렸다지난 8년 동안 이 시장이 이뤄낸 성과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고, 변화시킬 것은 변화시키겠다고 밝혔다.

이어 서 인수위원회 위원장 내정자는 최 당선자의 공약사업을 잘될 수 있도록 위원들과 힘을 합쳐 뒷받침 하겠다고 설명했다.

이후 최 당선인을 인수위원회 2층에 마련된 브리핑룸을 찾아 기자간담회를 가졌다.

인수위원회 기자간담회 모습(사진제공 : 최민호 당선자 사무실)
인수위원회 기자간담회 모습(사진제공 : 최민호 당선자 사무실)

이 자리에서 최 당선인은 가장 중점으로 해야 할 것은 화합이다. 우리 사회가 언제인지 모르게 진영논리로 보수와 진보의 대립각 등 연령, 세대별, 남녀별, 계층별, 지역별로 세종시가 아직 자유롭지 못하다시장은 국민의힘이지만 시의원들은 민주당이 다수이기 때문에 시민들의 의견을 겸허하게 받아들이겠다고 말했다.

이어 독주하지 말고 민주당 지지 세력을 간과하지 말라는 선거 결과라며 선거를 통해 갈등이나 대립을 내가 먼저 나서 해결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