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문화재단 5월 기획공연 가족음악회 '에라토앙상블'선보여
세종시문화재단 5월 기획공연 가족음악회 '에라토앙상블'선보여
  • 박동훈 기자
  • 승인 2021.03.29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티켓예매 3월 29일(월) 오전 9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 -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률)은 5월 기획공연으로 가족음악회 <에라토앙상블>을 5월 4일(화) 저녁 7시 30분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음악회’로 마련되었으며, 클래식 음악 마니아뿐만 아니라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연주에는 한국을 대표하는 비르투오조(Virtuoso·명연주자) 바이올리니스트 양성식을 비롯해 실력파 연주자들로 구성된 ‘에라토앙상블’과 세계를 무대로 활약 중인 바이올리니스트 조진주, 더블베이시스트 성미경이 협연한다.

공연의 1부에서는 보테시니의 <엘리지 2번>, 몬티의 <차르다시>를 더블베이스트 성미경이 협연하고, 비발디의 <사계> 중 ‘봄’, ‘가을’, 피아졸라의 <부에노스 아리레스의 사계> 중 ‘여름’, ‘겨울’을 바이올리니스트 조진주가 협연한다. 2부에서는 바르토크의 <현을 위한 디베르디멘토>가 이어지며 공연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김종률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상황이 하루 빨리 나아져서 가족음악회로 꾸며지는 이번 공연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연시간은 90분으로 초등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티켓예매는 3월 29일(월) 9시부터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가능하며 R석은 3만원, S석은 2만원, A석은 1만원이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총 객석의 50%인 400석만 운영하고, ‘동반인 외 거리두기’를 적용하여 1인석·2인석으로 나누어 한 칸씩 띄어앉기를 실시한다.

다만,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격상되는 등 상황이 변화되면 공연은 취소될 수 있다. 취소 시 재단 누리집 및 문자 등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문화재단 누리집(sjcf.or.kr) 또는 전화(044-850-0507)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