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종사자의 안전 및 인권보호와 복지사업계획수립 전문자문을 위해 사회복지법인 세종중앙 고문단 위촉식 개최 ”
“사회복지종사자의 안전 및 인권보호와 복지사업계획수립 전문자문을 위해 사회복지법인 세종중앙 고문단 위촉식 개최 ”
  • 세종굿뉴스
  • 승인 2021.03.15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복지법인 세종중앙(대표이사 류철식, 이하 법인’)은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부유, 이하 협의회’), 세종노사연구원(대표 남형민, 이하 연구원’)2021. 3. 12() 세종종합사회복지관 2층 다목적회의실에서 사회복지법인 세종중앙 고문단 위촉식을 개최했다.

 

 이번 위촉식을 통해서 협의회 김부유 회장은 법인이 지역복지네트워크를 구축할 때 지역사회복지 네트워크의 중심역할을 하고 있는 협의회의 자문을 통해 수준 높은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며, 연구원 박형민 대표는 법인과 산하시설 10 곳에서 근무하고 있는 사회복지종사자의 안전 및 인권보호와 회복지원을 통해 위기대응 자문체계를 구축하는데 도움을 제공하기로 했다.

한편, 협의회 김부유 회장은 지역사회 복지 네트워크를 구축하는데 협의회의 축적된 전문성을 바탕으로 사회복지 현장에 필요한 네트워크 사업을 발굴하여 보다 질 높은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일조 하겠다라고 밝혔다.

      연구원 남형민 대표는 법인 산하시설 종사자의 인권보호와 종사자 복지증진을 위해 위기대응 자문체계를 구축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위촉식은 최소인원이 참석해서 코로나 19 사회적거리 두기 방역지침을 준수해서 진행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