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교진 교육감,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참여
최교진 교육감,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참여
  • 김형중 기자
  • 승인 2021.03.11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이들의 안전한 등·하굣길 조성을 위해 교육가족과 함께 노력하겠다 -
사진설명: 10일, 최교진 교육감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설명: 10일, 최교진 교육감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교육감 최교진, 이하 세종시교육청)10일 최교진 교육감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지난해 12월부터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행정안전부가 실시하고 있는 대한민국, 안전하자캠페인 일환으로, 대국민 공모를 통해 선정된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슬로건을 든 사진을 촬영해 SNS에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교진 교육감은 세종충남대학교병원 나용길 원장의 추천을 받아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라는 손팻말을 들고 캠페인에 동참했다.

그는 다음 캠페인 참여자를 지명하지 않고, 교육공동체와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의 안전한 등·하굣길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최교진 교육감은 어린이 보호 문화 확산에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캠페인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아이들의 안전한 등·하교를 위해 세종교육가족과 함께 더 꼼꼼히 살피겠다, “아이들이 안전한 세종시를 위해 시민 여러분도 함께 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