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움에 처한 사회적 약자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법무법인 대세, 사회복지법인 세종중앙과 법률고문 위촉식 개최 ”
“어려움에 처한 사회적 약자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법무법인 대세, 사회복지법인 세종중앙과 법률고문 위촉식 개최 ”
  • 박동훈 기자
  • 승인 2021.03.05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무법인 대세(대표변호사 김광수)와 사회복지법인 세종중앙(대표이사 류철식)2021. 3. 5.() 세종종합사회복지관 2층 다목적실에서 사회복지법인 세종중앙 법률고문단 위촉식을 개최했다.

사회복지법인 세종중앙은 법인 운영 전반에 대한 법률고문변호사를 법무법인 대세 소속인 김광수, 박천사, 배철욱, 이은율 변호사 4명을 위촉함으로써 법인 운영의 투명성 및 공익성을 도모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다.

이날 위촉된 법무법인 대세의 법률고문변호사는 앞으로 3년 동안 전문성으로 바탕으로 사회복지사업법에 의한 국민의 인간다운 생활을 할 권리를 보장하고 사회복지 증진을 목적으로 운영되는 사회복지법인을 위한 법률자문 및 지원을 맡게 되었다.

법인의 고문단으로 위촉 된 김광수 변호사는 그동안 사회복지법인 세종중앙은 365일 행복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헌신해왔다고 평가하면서, “법무법인 대세 역시 여성, 장애인, 노인, 아동 등 모든 사회적 약자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류철식 대표이사는 그동안 사회적 약자에게 최적의 법률솔루션을 제공해 주었던 법무법인 대세의 전문성을 통해 법인 운영의 투명성 및 공익성을 더욱 증진 시켜 나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준 법무법인 대세 임직원들한테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