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초, 세종 스마트시티를 즐겨라!
60초, 세종 스마트시티를 즐겨라!
  • 박동훈 기자
  • 승인 2021.02.22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마트폰 등 활용‘우리가 꿈꾸는 스마트시티’영상 제작 -

세종특별자치시(시장 이춘희)가 오는 4월 27일부터 29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세종 스마트시티 국제포럼의 사전행사로 ‘스마트시티 60초 영화제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22일부터 내달 26일까지 진행되며, ‘우리가 꿈꾸는 스마트시티’를 주제로 스마트시티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60초 이내의 영상으로 표현하면 된다.

전 국민 누구나 개인 또는 3인 이내 팀을 이뤄 각 2점까지 작품 응모가 가능하며, 60초 이내 MP4 파일 형식의 영상을 국제포럼 누리집(https://smartcity.sjtp.or.kr/)으로 접수하면 된다.

전문가 심사를 통해 선정한 수상작에 대해선 세종특별자치시장상과 총 340만 원 규모 상금을 지급하고, 국제포럼 누리집에 게시하는 등 세종 스마트시티 국제포럼 홍보에 활용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 참여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시청 스마트도시과 국제포럼T/F(☎ 044-300-6631∼3)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민주 시 스마트도시과장은 “이번 세종 스마트시티 국제포럼은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만큼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활용하고자 한다”며 “시민이 꿈꾸는 스마트시티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수상작은 세종 스마트시티의 미래 구상 및 홍보에 적극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