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세종특별자치시청소년지도자대회 온라인 개최
제2회 세종특별자치시청소년지도자대회 온라인 개최
  • 김형중 기자
  • 승인 2020.11.19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코로나19를 이겨내며 현장을 지켜가는 지역 청소년지도자들에게 격려 전달 -
사진설명: 보이는 라디오로 청소년정책과 청소년 언어에 대한 퀴즈쇼 진행

세종특별자치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조주환, 이하 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지난 18일 유튜브 라이브방송을 통해 한 해 코로나19로 방역과 활동을 공존시키며 여러 현장에서 다양한 활동을 한 지도자들과 제2회 세종특별자치시 청소년지도자대회를 개최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실시간 온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청소년지도자대회에서는 다양한 성과를 낸 지도자에게 세종특별자치시장상 등 여러 훈격의 표창이 전해졌고, 참여한 지도자들과 청소년정책과 청소년언어에 대한 퀴즈쇼’, ‘사전 사연을 접수받아 진행된 보이는 라디오등의 콘텐츠로 진행됐다.

사진설명: 2020년 청소년 지도자상 수상자

한편 올해의 청소년지도자상은 ▲세종특별자치시장상 박미선 청소년지도자(새롬청소년센터), ▲세종특별자치시의장상 이선희 청소년지도자(북세종종합청소년센터), ▲세종특별자치시교육감상 이지현 청소년지도자(조치원청소년센터),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사장상 정선주 청소년지도자(조치원청소년센터)에게 수여됐다.

청소년활동진흥센터 조주환 센터장은 다양한 자리에서 한 해 동안 고생한 지도자들의 수고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게 되어 뜻 깊은 자리였고, 다음 지도자대회는 코로나19의 영향없이 마주하고 진행되길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청소년지도자대회의 자세한 사항은 청소년활동진흥센터(044-864-793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