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교육청, 조치원읍 중학교 입학 배정 방법이 이렇게 달라집니다!
세종시교육청, 조치원읍 중학교 입학 배정 방법이 이렇게 달라집니다!
  • 김형중 기자
  • 승인 2020.10.21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조치원읍 중학교 배정 방법 변경, 교육과정 등 안내자료 배포 -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교육감 최교진, 이하 세종시교육청)2021학년도 조치원읍 중학교의 배정 방법 변경, 교육과정 등의 안내자료를 제작해 배포한다.

내달 9일부터 시작 예정인 중학교 배정을 앞두고 조치원 지역의 인근에 거주하는 학생‧학부모에게 조치원읍 중학교의 변경된 입학 배정 방법을 안내하고, 교육과정 등을 설명하기 위해서다.

안내자료는 조치원중, 세종중(구 조치원여중), 연서중의 교육목표, 특색활동 등 교육과정 설명자료와 중학교 입학 배정 방법 변경 안내 등으로 구성되었다.

단일학구로 운영하던 조치원학구가 2021학년도부터 남녀공학 조치원중, 세종중 2개의 중학교가 있는 조치원 중학교군으로 전환됨에 따라 조치원읍 중학교 입학 배정 방법 변경 사항을 안내하고, 조치원중의 에코 스마트 친환경 생태교육, 세종중의 세 개의 작은 학교 학년별 교육과정 운영, 연서중의 감성을 깨우는 문화 예술 체험교육 등의 주요 특색교육도 소개한다.
안내자료는 조치원읍 지역의 초등학교 6학년 재학생에게 학교를 통해 배포할 예정이다.

최성식 중등교육과장은 “2021학년도 남녀공학으로 전환되는 학교에 진학하는 학생과 재학생들이 학교생활에 불편함이 없도록 학사 운영 지원에 최선을 다 하겠다.”라며,학생, 학부모님들이 안내자료를 적극 활용하여 조치원읍 중학교에 대한 정보, 배정 방법 변경에 대한 이해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