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대째 이어온 한씨떡집, 착한가게 가입”
“4대째 이어온 한씨떡집, 착한가게 가입”
  • 김형중 기자
  • 승인 2020.10.12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 부강면 한씨떡집, 착한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사진설명: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홍영섭)는 12일, 세종특별자치시 부강면에 위치한 한씨떡집(대표 한임희)에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사진은 현판을 전달하고 한씨떡집 한임희 대표(가운데)와 조수아 실장(우),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은영 팀장(좌)이 함께 기념사진을 찍는 모습.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홍영섭)12, 세종특별자치시 부강면에 위치한 한씨떡집(대표 한임희)이 착한가게에 가입하여 현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착한가게란 매월 매출의 일정액을 지역사회를 위해 기부하는 가게를 말한다.

한씨떡집은 4대째 모계로 이어온 전통떡집으로써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지정하는 백년가게이기도 하다. 백년가게란 업력 30년 이상 명맥을 유지하면서 오래도록 고객의 사랑을 받아온 점포 가운데, 그 우수성과 성장 가능성을 높게 평가 받아 공식 인증받은 점포를 말한다.

한임희 대표는 한씨떡집이 4대를 넘어 명맥을 이어올 수 있었던 이유는 성실함과 부지런함 그리고 긴 시간으로 쌓인 이웃들과의 믿음 때문이다착한가게를 통해 이웃들의 성원에 작게나마 보답하고 싶다고 말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착한가게를 통해 기부에 참여주신 것에 감사를 전하며, 모아진 성금은 전액 세종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사용될 것이라 약속했다. 착한가게에 대한 문의는 044-863-540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