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특별자치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세종 청소년의 디지털 성폭력 예방에 앞장서다”
세종특별자치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세종 청소년의 디지털 성폭력 예방에 앞장서다”
  • 김형중 기자
  • 승인 2020.10.12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특별자치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류권옥)2020106일 청소년 안전망과 함께하는 온라인 상담축제 온통상담의 일환으로 온라인 열린강좌 디지털 성폭력과 청소년 상담을 진행하였다.

매년 열렸던 상담축제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온라인으로 진행됨에 따라 세종시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온라인 열린강좌 디지털 성폭력과 청소년 상담을 개최해 학부모와 청소년 지도자로 하여금 최근 큰 사회문제로 나타나고 있는 디지털 성폭력을 바로 알고 특히 SNS와 같은 디지털 매체 사용이 많은 청소년들의 디지털 성폭력 노출을 예방하고자하였.

디지털 성폭력과 청소년 상담 강의를 들은 교육생 A기존에 잘 못 알고 있던 성에 대한 지식을 바로 알게 되었다.”고 하였고, 교육생 B청소년들의 성에 대한 인식이 바르게 잡히기도 전에 잘못된 인식이 담긴 디지털 매체에 노출이 되어 그릇된 관념이 무분별하게 전해지지 않도록 더 관심을 가져야겠다.”고 소감을 남겼다. 온라인 열린강좌 디지털 성폭력과 청소년 상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종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홈페이지(http://sj1388.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세종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105일부터 1031일까지 청소년 안전망과 함께하는 온라인 상담축제 온통상담을 열어 세종시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온라인 부스와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며 세종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홈페이지(http://sj1388.or.kr)를 통해 온라인 부스를 체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