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렁쇠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의 보름달처럼 풍성한 추석 맞이
굴렁쇠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의 보름달처럼 풍성한 추석 맞이
  • 김형중 기자
  • 승인 2020.09.29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치원청소년센터(센터장 황상미, 이하 센터)에서 운영하는 굴렁쇠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이하 굴렁쇠아카데미)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세종지회(지회장 홍영섭)가 공모한 추석물품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지난 28() 추석물품을 배분 하였다.

정부에서는 우리나라 최대의 명절로 대이동이 이뤄지던 추석이지만 코로나19로 인하여 고향 방문 등의 이동을 최소화할 것을 호소하며 예년과 다른 추석명절이 예상된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굴렁쇠아카데미 추석물품을 배분하며 청소년명절의 의미를 되새기며 보름달처럼 풍성한 추석을 맞이하게 된다.

굴렁쇠아카데미 최하나 팀장은이번에 청소년들에게 제공하는 물품은 고기, 생필품, 과일 등으로 굴렁쇠아카데미 청소년들이 기나긴 추석 연휴 동안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고 했으며 굴렁쇠아카데미 에 참여하고 있는 박○○ 청소년은 우리 집은 명절 날 차례를 지내지 않아서 추석도 평소처럼 지내는데 이번 추석은 많은 물품을 지원받아 산타할아버지에게 선물을 받은 것처럼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한편 굴렁쇠아카데미는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며 돌봄이 필요한 초등학교 4~6학년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10월부터는 초등학교 3학년 청소년들도 등록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굴렁쇠아카데미 (044-868-1522) 문의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