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현대주류와 함께하는 사랑의 장학금 전달식
(주)현대주류와 함께하는 사랑의 장학금 전달식
  • 김형중 기자
  • 승인 2020.09.25 2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눔의 기쁨, 행복한 청소년”
나눔의 기쁨, 행복한 청소년 장학금 전달사진

()현대주류 이종철 대표는(이하 현대주류) 92516시 사)한국청소년진흥재단세종시지부(이하 진흥재단세종시지부)와 함께 사랑의 장학금 전달식을 조치원청소년센터에서 진행하였다.

현대주류와 청소년진흥재단 세종시지부는 2016년부터 매년 우리가 만들어요. 청소년 금주세상 건강나라금주캠페인으로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캠페인은 세종시 관내 학교와, 청소년어울리마당, 지역축제 등 청소년이 모이는 행사에 수차례 진행해 왔었다. 하지만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캠페인을 진행하는 것에 어려움이 있어 현대주류 이종철 대표와 진흥재단세종시지부는 협의하여 건강한 청소년들의 성장이라는 목표 아래 사랑의 장학금 전달식으로 변경운영 하게 되었다.

나눔의 기쁨, 행복한 청소년 장학금 전달식

이날 사랑의 장학금 전달식은 현대주류 이종철대표가 500만원을 기부하여 이루어졌으며, 모범 청소년들 10명을 사회복지기관, 청소년기관 및 단체에서 추천을 받아 장학증서와 50만원씩 각각 전달되었다.

장학금을 기부한 현대주류 이종철 대표는 코로나 19로 금주캠페인을 할 수 없어 고민하던 끝에, 작은 성의이지만 청소년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었고, 이 성의가 청소년들에게 행복한 희망이 되어 훌륭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 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대표로 받은 세종가정형Wee센터 곽ㅇㅇ 청소년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도움을 받게 되어 너무 기쁘고, 나중에 성인이 되어 후배 청소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