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육아종합지원센터 허혜진 센터장, 아름다운 마무리를 위한 이웃사랑 실천
세종시 육아종합지원센터 허혜진 센터장, 아름다운 마무리를 위한 이웃사랑 실천
  • 김형중 기자
  • 승인 2020.09.18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 육아종합지원센터 허혜진 센터장, 이웃사랑 성금 100만원 기탁”
사진설명 :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홍영섭)는 16일 세종시 육아종합지원센터의 허혜진 센터장이 이웃사랑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전했다. 사진은 성금을 전달하고 허혜진 센터장(좌)과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동후 사무처장(우)가 함께 기념사진을 찍는 모습.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홍영섭)16, 세종시 육아종합지원센터의 허혜진 센터장이 이웃사랑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허혜진 센터장은 2016년부터 꾸준히 기부를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해왔는데 이번 성금기탁이 더 의미가 있는 건, 센터장 임기를 마치며 그 동안 성원해주었던 세종시민에게 감사와 사랑의 의미를 담았다는 점이다.

허혜진 센터장은 지난 임기기간을 돌아보며 세종시민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고 이에 보답하고자 이웃사랑성금을 기탁했다모두가 어려운 이때 십시일반 용기를 내어 나눔에 동참해 함께 위기를 극복해야 나가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동후 사무처장은 용기를 내어 나눔에 동참해준 허혜진 센터장에 감사를 전하며 기탁한 성금은 세종지역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사용할 거라 약속했다. 기부 및 나눔 동참에 대한 문의는 044-863-540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