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한우협회 세종시지부, 한우곰탕 기탁하며 이웃사랑 실천
전국한우협회 세종시지부, 한우곰탕 기탁하며 이웃사랑 실천
  • 김형중 기자
  • 승인 2020.09.09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한우협회 세종시지부, 한우곰탕 360kg 세종지역사회보장협의체 5곳에 기탁”
사진설명 :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홍영섭)는 9일 세종특별자치시 조치원읍 한우협회 사무실 앞에서 전국한우협회 세종시지부(지부장 윤석명)가 한우곰탕 360kg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한우곰탕을 전달하고 윤석명 지부장(좌측에서 네 번째) 및 관계자와 함께 기념사진을 찍는 모습.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홍영섭)9, 전국한우협회 세종시지부(지부장 윤석명)에서 도담동 ‧ 종촌동 ‧ 고운동 ‧ 보람동 ‧ 장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360만원 상당의 한우곰탕 360kg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전국한우협회 세종시지부는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지난 2014년부터 매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한우를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해 왔고 올해 기탁한 한우곰탕도 취약계층 120가구에 전달될 것이라고 한다.

윤석명 지부장은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웃을 위해 한우농가와 협회가 하나가 되어 한우 나눔 행사를 갖게 됐다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겠다 고 말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동후 사무처장은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는 전국한우협회 세종시지부에 감사드리며 지역사회 내 유기적인 기부와 나눔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나눔에 대한 문의는 044-863-540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