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세종농협, 지역사회 나눔 협동조합”
“동세종농협, 지역사회 나눔 협동조합”
  • 김형중 기자
  • 승인 2020.07.25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동세종농협에 착한일터 현판 전달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홍영섭)는 23일 세종특별자치시 연동면에 위치한 동세종농협(조합장 강영희)에 착한일터 현판을 전달했다. 사진은 현판을 전달하고 강영희 조합장(좌측에서 네 번째), 채용운 연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좌측에서 다섯 번째), 한상구 연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무국장(우측에서 다섯 번째), 황미라 연동면장(우측에서 여섯 번째) 및 관계자와 함께 사진을 찍는 모습.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홍영섭)23일 세종특별자치시 연동면(면장 황미라)에 위치한 동세종농협(조합장 강영희)이 착한일터에 가입하여 현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착한일터란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급여의 일부를 기부하는 직장인모금캠페인을 말한다. 동세종농협은 총 8명의 직원이 자발적으로 기부에 참여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기로 했다.

동세종농협 강영희 조합장은 연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착한일터 알게 되었고 지역주민을 위해 성금기탁을 할 수 있어서 기쁘다임직원의 작은 정성으로 모인 돈이지만, 정말 어렵고 힘든 복지대상자에게 잘 전달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착한일터 프로그램을 통한 직장인 모금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착한일터에 대한 문의는 044-863-540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