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금남면 착한가게 릴레이 가입”
“세종시 금남면 착한가게 릴레이 가입”
  • 김형중 기자
  • 승인 2020.07.08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도커피1 ․ 2호점, 감성큰사랑 방문간호요양사업소, 참기름 들기름 함께 착한가게 가입”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홍영섭)는 8일 세종시 금남면(면장 진승기)의 신규 착한가게 4곳에 현판을 전달했다. 사진은 현판을 전달하고 홍영섭 회장(우측에서 세 번째), 금남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신상철 위원장(좌측에서 두 번째)과 엄미숙위원장(우측에서 두 번째), 진승기 면장(우측에서 첫 번째) 및 관계자와 함께 기념사진을 찍는 모습.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홍영섭)8일 세종특별자치시 금남면(면장 진승기)에 위치한 이도커피1 2호점, 감성큰사랑 방문간호요양사업소, 참기름들기름 함께 4곳에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착한가게란 매월 매출의 일정액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부하는 나눔을 실천하는 가게를 말한다.

홍영섭 회장은 코로나19의 여파로 경기가 어려운 와중에도 나보다 더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를 행하는 소상공인들이 있다나눔을 통해 함께 어려움을 극복하고자 하는 착한가게 대표님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진승기 금남면장은 금남면은 앞으로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착한가게를 발굴하고 모아진 성금은 금남면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함으로써 더 살기 좋은 동네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착한가게 문의가 줄지어오고 있으며 어려움을 함께 나누려는 세종지역 내 소상공인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착한가게에 대한 문의는 044-863-540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