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오봉산 산신암, 성금200만원 기탁”
“세종시 오봉산 산신암, 성금200만원 기탁”
  • 김형중 기자
  • 승인 2020.06.05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주지, 어르신들의 금혼식 위해 200만원 기탁”
사진설명: 6월 2일 세종시 조치원읍사무소에서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주지가 세종사회복지모금회(회장 홍영섭)에 어르신 전통혼례복 구입비로 200만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사진은 성금을 전달하고 임재공 조치원읍장(좌측에서 첫 번째), 장영 대한노인회 세종지회장(좌측에서 두 번째),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주지(좌측에서 세 번 째),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동후 사무처장(좌측에서 네 번째)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62일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홍영섭)는 세종시 조치원읍에 위치한 오봉산 산신암(주지 김향란)로부터 어르신들의 금혼식 전통혼례복 구입에 써달라며 받은 200만원의 성금을 대한노인회 세종지회(지회장 장영)에 전달했다.

이 날 성금전달식은 조치원읍사무소 읍장실에서 임재공 조치원읍장, 장영 대한노인회 세종지회장,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동후 처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장영 지회장은 전통혼례복을 구입해 40~50년 된 어르신 부부들에게 전통혼례식을 치러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줄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김향란 주지는 어려웠던 시절에 조치원읍의 도움을 받아 생활한 적이 있었다. 그 때 받았던 고마운 마음을 잊지 않고 3년의 도움을 30년의 나눔으로 갚겠다고 다짐하며 살고 있다고 했다.

한편, 김향란 주지는 조치원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도 50만원을 기탁하며 지역사회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사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현재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힘내라! 세종 나눔캠페인통해 지역사회 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해 모금을 진행하고 있다. 나눔 및 모금에 대한 문의사항은 044-863-540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