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맘카페, 세종맘들의 행복한 나눔story”
“세종맘카페, 세종맘들의 행복한 나눔story”
  • 김형중 기자
  • 승인 2020.05.29 0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맘카페, 소년소녀가장에게 생필품, 상비약 및 한약 등 물품 전달
사진설명: 5월 27일 세종특별자치시 대평동에 위치한 세종맘센터에서 소년소녀가장을 위한 물품전달식이 있었다. 사진은 세종맘카페 정연숙 대표(좌측에서 네 번째)가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물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세종맘카페(대표 정연숙)527일 세종특별자치시 대평동에 위치한 세종맘센터에서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홍영섭)을 통해 소년소녀가장에게 생필품, 상비약 및 한약 등 약 800만원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물품후원은 세종맘카페를 중심으로 동안미소한의원 등 업체 4곳이 참여하였다.

정연숙 대표는 세종맘카페는 세종맘들의 커뮤니티에 머무르지 않고 지역사회 내나눔과 공동체정신을 실현하는 장이 되고자 노력해왔다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되거나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 하겠다고 말했다.

세종맘카페는 15만명이 활동하는 지역의 맘카페로서 지난 2014년부터 현재까지 수많은 지역후원 및 봉사활동을 해왔고 2019년엔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선정하는 제 6회 사랑의열매 대상 기부분야 금상에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한편, 세종맘카페는 지난 115일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세종지역의 사회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 협약을 통해 세종맘카페는 착한가게 및 착한가정 등 기부자 발굴을 위해 세종시 나눔문화 확산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물품후원, 정기기부 등 나눔문화 동참에 대한 문의사항는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044-864-540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