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치원청소년센터 굴렁쇠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와 함께하는 육군 32사단 승리연대 용사들의 훈훈한 재능기부
조치원청소년센터 굴렁쇠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와 함께하는 육군 32사단 승리연대 용사들의 훈훈한 재능기부
  • 김형중 기자
  • 승인 2020.02.07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특별자치시교육감 감사패 전달식 진행’

조치원청소년센터 굴렁쇠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센터장 황상미,이하 굴렁쇠아카데미)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학습 멘토링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육군 32사단 승리연대(연대장 이상칠) 장병들에게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교육감 최교진)은 지난 6,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진행된 감사패 전달식은 승리연대의 감사나눔의 일환으로 매주 월요일 굴렁쇠아카데미에서 영어와 수학 등 학습멘토링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권구환 중위 이주현 권순완 이재형 상병 권지혁일병 총 5명의 용사들에게 전달 되었다.

감사패를 수여한 권구환 중위는 처음에는 아이들이 마음의 문을 열지 않아 어려운 적도 있지만 복귀시간이 넘도록 집중하여 수업할 만큼 호응도가 좋다. 바쁜 일과 속에서도 매주 월요일 아이들을 만나고 나면 힐링이 될 만큼 아이들과 함께 하는 이 시간이 매우 소중하다고 말했으며 조치원청소년센터 황상미센터장은 매주 월요일 군인 선생님들을 만나는 시간은 굴렁쇠아카데미 청소년들이 일주일중 손꼽아 기다리는 시간으로 청소년과 보호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앞으로도 육군 32사단 99연대와의 끈끈한 관계를 유지하며,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