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청소년어울림마당 ‘세계문화의 방’ 성료
세종시청소년어울림마당 ‘세계문화의 방’ 성료
  • 김형중 기자
  • 승인 2019.11.05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치원청소년문화의집(관장 황상미)에서는 지난 2일 제천뜰근린공원에서 청소년어울림마당 세종시청소년극장 세계문화의 방을 성황리에 진행하였다.

세계문화를 주제로 진행된세계문화의 방은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여 우드아트, 타투, 가면만들기, K-POP 문화 체험, 전통차 체험, 세계 파티 문화 체험, 다문화 놀이, 전통놀이 등 다양한 체험부스로 운영되었다.

이번 청소년어울림마당은 그간 개별적인 지역행사로 추진되어 온 행사가 전국적으로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청소년어울림마당 운영주간으로 진행되었으며, 세종시에서는세계문화의 방을 운영하여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속에 건전한 주말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시간으로 세종시 대표 청소년행사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이현정(세종여고 2학년) 청소년은 세계문화의 방에 참여한 청소년들의 즐거운 순간을 촬영해주는 포토존 부스를 운영하며 청소년들과 지역주민들이 어우러져 축제를 즐기는 모습보며 뿌듯하였다라고 전했다.

한편, 청소년들이 만들어가는 청소년 축제 2019 세종특별자치시청소년어울림마당 세종시청소년극장은 1214일 세종종합사회복지관에서 폐회식을 진행할 예정이며, 청소년 공연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조치원청소년문화의집(044-867-7939)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