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세종국제고 연계 멘토링 실시
아름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세종국제고 연계 멘토링 실시
  • 김형중 기자
  • 승인 2019.08.12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교과목 지도에서부터 학습 코칭까지 구체적 도움돼 -

()한국청소년진흥재단세종시지부(지부장 김봉주)‘아름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이하 아름아카데미)’는 세종국제고 교육봉사 동아리 아미고와 연계해 지난 729일부터 89일까지 총 10회에 걸쳐 학습멘토링을 실시했다.

세종국제고와 연계한 멘토링은 지난 2018년부터 방학 기간을 활용해 꾸준히 실시하고 있으며, 아름아카데미 청소년 및 보호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멘토링에는 세종국제고 교육봉사동아리 아미고소속 학생 8명이 참여하여 영어, 국어, 역사 등 학습 지도 뿐만 아니라 학습코칭, 진로상담 등 아름아카데미 청소년들의 욕구를 반영한 멘토링으로 실질적인 도움이 되었다.

멘토링에 참여한 멘토 이민우(세종국제고 2) 학생은 이번 교육봉사를 통해 저희가 가지고 있는 지식을 청소년들에게 나누는 것뿐만 아니라, 청소년들로부터 여러 가지들을 배울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2주라는 짧은 시간이지만 봉사자와 청소년들이 서로 친밀해져 여러 추억거리를 쌓을 수 있던 값진 경험이 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름아카데미는 관내 고등학생 및 대학생의 재능기부로 학습멘토링 및 체험활동 보조지원 등을 연중 실시하고 있고 학습멘토링 등 재능기부를 희망하는 경우 아름아카데미(044-862-7939)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