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치원청소년문화의집 여름방학 프로그램 진행
조치원청소년문화의집 여름방학 프로그램 진행
  • 김형중 기자
  • 승인 2019.07.29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방학은 꿈을 싣고’ 지역 내 청소년들에게 큰 호응

조치원청소년문화의집(관장 황상미)에서는 지역 내 청소년에게 건강하고 즐거운 방학생활을 보내고 건전한 여가 문화 및 청소년수련시설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여름방학 프로그램 선정은 문화의집 소속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들이 지역 내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희망 프로그램 조사를 통한 의견을 반영하여 선정했으며‘여름방학은 꿈을 싣고’란 주제로 가죽공예, 목공, 팝아트, 스트링아트, 플로리스트 등 5개 프로그램을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운영한다.

목공체험프로그램에 참여한 김보영(대동초 6) 청소년은 “문화의집에서 목공체험을 하며, 사포질도 하고, 뚝딱뚝딱 망치질도 하고 색도 입혀보며 티슈케이스와 트레이룰 만드니 신기하고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으며,여름방학프로그램 담당 이지현청소년지도사는“여름방학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건전한 여가활동을 제공하고 문화의집 공간에 대한 이해를 높여 문화의집 이용과 청소년활동 영역을 확대할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하였다.

한편, 조치원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지역 청소년들의 건전하고 건강한 성장을 위하여 자기도전포상제, 국제성취포상제,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수련활동인증프로그램, 청소년동아리활동, 청소년어울림마당 등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