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문화재단, 2019 세종호수예술축제(SLAF) 14일~15일 개최
세종시문화재단, 2019 세종호수예술축제(SLAF) 14일~15일 개최
  • 석 일 기자
  • 승인 2019.06.11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세종호수공원 일원에서 30여개팀 공연·아트마켓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인병택)은 오는 14일부터 이틀간 ‘2019 세종호수예술축제(Sejong Lake Art Festival, SLAF)’를 개최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번 축제는 ‘여름밤, 호수의 예술’라는 주제로 호수공원 곳곳에서 공식초청작, 자유참가작, 예술체험, 아트마켓 등 30여개 팀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6.14일 오후 7시30분 개막공연은 국악, 재즈, 컨템포러리 음악을 접목한 <The 튠>, 인간의 몸과 춤의 한계를 뛰어넘는 공연을 시민과 함께 플래시몹으로 연출하는 <앰비규어스 댄스컴퍼니>, 인간구원의 본질적인 이야기를 빛과 공중퍼포먼스를 통해 소통하는 <창작중심 단디> 등 3개팀이 90분간 함께 한다.

6.15일 오후 7시30분 폐막공연은 <뽈레뽈레>의 타악 퍼포먼스와 세계최고 비보잉 그룹인 <갬블러크루>, 김호영·리사의 <뮤지컬 갈라쇼>로 마무리 된다.

또한 축제기간 동안 <크로키키 브라더스>, <창작집단 윌유>의 공식초청 거리공연과 사전 심사를 통해 선정된 자유참가작 10개팀이 인형극, 버블쇼, 무용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시민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특히 축제시기를 6월로 앞당겨 ‘호수’라는 장소성을 살리는 한편 여름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과 예술체험도 준비된다. 관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물총·우산퍼레이드, 한국영상대학교 학생들과 함께하는 힙합, EDM 등 몰입도 높은 공연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