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세종시 선수단 해단식 개최
제13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세종시 선수단 해단식 개최
  • 김형중 기자
  • 승인 2019.06.07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3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세종시 선수단 해단식 단체사진
제13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세종시 선수단 해단식 단체사진

13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5. 14.17.)에서 역대 최고의 성적을 거둔 세종시 선수단의 해단식이 정부세종컨벤션센터 대연회장에서 150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해단식에는 최교진 단장(세종시 교육감)과 세종특별자치시 이강진 정무부시장, 세종특별자치시 의회 서금택 의장 등이 참석해 제13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에 참가한 세종시 선수단을 격려했다.

최교진 교육감에게 세종시 선수단기 반환중인 세종시장애인체육회 이은웅 사무처장

해단식은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신명희 유초등교육과장의 대회참가보고, 세종시 선수단기반환, 대회입상선수와 지도자들에게 포상금지급증서 전달, 최교진 교육감의 격려사, 이강진 정무부시장과 서금택 의장의 축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최교진 교육감은 격려사에서 이번 학생체육대회에 참가한 선수들과 보호자, 지도자 모두 진심으로 고생했다.”학생들이 체육을 통해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제13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입상선수 포상금 지급증서 전달 후 단체사진

이강진 정무부시장은 축사에서 역대 최고의 성적을 거둔 세종시 선수단이 진심으로 자랑스럽다.”앞으로 학생들이 체육활동을 더욱 더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뒷받침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지는 서금택 의장의 축사에서 타 시도에 비해 적은 인원이지만 똘똘 뭉쳐 하나가 되어 기대 이상의 우수한 성적은 거둔 세종시 선수단에게 진심으로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세종시 선수단은 지난 5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전북 일원에서 개최된 제13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에 선수 및 지도자 66, 임원 및 보호자 66명 등 총 132명이 출전해, 금메달 11, 은메달 8, 동메달 2개를 획득하며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참가 사상 최고 메달을 획득하며 세종시의 위상을 널리 알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