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대평공립지역아동센터 아동들, 이웃과 함께 알뜰벼룩시장 참여
세종시 대평공립지역아동센터 아동들, 이웃과 함께 알뜰벼룩시장 참여
  • 세종굿뉴스
  • 승인 2019.05.27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뜰매장 수익금 전액기부 대평공립지역아동센터 친구들 알뜰한 삶을 몸소 실천하다.”

 

20190525() 세종특별자치시 대평동 복합커뮤니티센터(동장 윤상근),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해식)의 주관으로 진행되는 알뜰벼룩시장이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대평동 야외 다목적 광장에서 개최 되었다.

 

알뜰 벼룩시장은 대평동 주민자치위원회 주관, 대평동 통장협의회대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대평동 체육회대평동 주민센터의 후원으로 진행되며, 지역 주민들이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품들을 함께 나누고 교환판매 하는 시장이다.

대평공립지역아동센터(센터장 전미경)는 알뜰매장을 통해 빨떡·로떡(빨간떡볶이. 로제떡볶이) 판매 수익금 전액을 지역사회에 환원했다.

 

대평공립지역아동센터 전미경 센터장은 아동들에게 지역사회의 다양한 문화체험행사 참여의 기회를 제공하여, 아동과 지역주민 간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알뜰매장 수익금 기부를 통해 나눔의 기쁨과 이웃의 소중함을 배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대평공립지역아동센터는 세종특별자치시와 보건복지부가 지원하며 초등학교 1년부터 6학년까지 아동들을 대상으로 보호, 교육, 가족기능 강화 등 5대 영역별 표준화된 다양한 교육과 복지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