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영락교회배족구대회 개최
제14회 영락교회배족구대회 개최
  • 석 일
  • 승인 2019.05.18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특별자치시족구협회(협회장김봉주)는18일(토)힌두리대교족구장에서 "제14회 영락교회배족구대회"를 개최했다.

세종특별자치시의 조치원영락교회 (담임목사 신동설)에서 후원하고 세종특별자치시족구협회에서 주관하는 이 대회는 연기군 시절부터 시작하여 지금까지 14년간 진행된 영락교회의 전통이 있는 행사중 하나이다.

담임목사이며족구동회원이신신동설목사님은개회사를통해세종시에서 이루어지는 족구대회중 영락교회배를 가장 먼저 시작해주신 세종시 족구 동호인들께깊은감사를드리며친선도모의장이자화합의한마당인

족구대회를 영락교회에서 후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족구동호인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고 김봉주협회장은 연기군 시절 족구협회 사무국장 시절부터 협회장을 지내는 지금까지 함께 해주신 신동설 목사님과 주말임에도 봉사를 해주시는 영락교회 성도님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세종시족구협회는 기아대책본부 수자원 개발사업(충청본부장 박희진)에 성금 50만원을 내어 필리핀과 미얀마에 우물파기나 하수구 그리고 하천 만들기에 동참했고 5년간 이어진 기부 사업이었다.

이날 대회는 조별리그전 및 링크전으로 진행되어 세종시 족구동호회 상호간 교류를 통해 우의를 증진하는 소통과 화합의 귀중한 시간을 가질수 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