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엄마가 함께’마블의 세계로 빠져들어요
‘아이와 엄마가 함께’마블의 세계로 빠져들어요
  • 석 일 기자
  • 승인 2019.03.21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6일 올해 두 번째 맘스 with 무비 진행…25일까지 신청 접수 -

아기와 엄마가 함께 편안한 분위기에서 최신 개봉작을 관람하는 ‘맘스 with 무비’ 행사가 올해 두 번째로 오는 26일 종촌동 CGV 세종과 조치원읍 MEGABOX세종에서 진행된다.

맘스 with 무비는 세종시가 CGV세종, MEGABOX세종과 함께 추진하는 시정 3기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세종’ 공약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이번 ‘맘스 with 무비’ 프로그램의 상영작은 ‘캡틴마블’로 시민들과 영화전문가가 참여한 상영작선정위원회에서 심사를 거쳐 선정됐다.

이에 따라 오는 26일 CGV 세종은 오전 10시부터 MEGABOX 세종은 오전 11시 부터 상영된다.

‘캡틴마블’ 영화는 캡틴마블이 어떻게 능력을 얻게 됐고 어떻게 자라왔는지를 다룬 영화로, 1990년대의 미국을 시대적 배경으로 큰 반전과 액션을 느껴볼 수 있는 작품이다.

맘스 with 무비는 아이 동반여부와 상관없이 시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오는 25일까지 세종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familynet.or.kr)를 통해 선착순으로 예매하면 된다.

상영 당일에는 영화관에서 예매 여부를 확인 후 표를 발급받아 입장하면 된다.

맘스 with 무비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가족관계팀(☎ 070-4239-6486, 6511)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지난해 9월부터 관내 영화관 2곳에서 매월 1회 추진하고 있는 ‘맘스 with 무비’는 영화를 보고 싶어도 아이와 함께 영화관을 가기가 어려웠던 육아맘들에게 소소하지만 행복을 느낄 수 있는 힐링 프로그램으로 시민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면서 육아로 영화관을 찾기 힘든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