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스마트라이온스와 함께하는 신나는 문화프로그램
“세종스마트라이온스와 함께하는 신나는 문화프로그램
  • 세종굿뉴스
  • 승인 2019.01.31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들아 가자! 아산 스파비스로! 』”

 

0131일 대평공립지역아동센터 신나는 문화프로그램 애들아 가자! 아산 스파비스로!” 진행

대평공립지역아동센터(센터장 전미경) 아동 30명이 신나는 문화프로그램으로 아산 스파비스를 다녀왔다고 지난 131일 밝혔다.

아산 스파비스에서 진행된 이 번 문화 프로그램은 세종스마트라이온스클럽(회장 김성근)과 연계하여 입장료 및 식사비 지원 받아 진행되었으며,

무료한 겨울방학을 이용해 다양한 문화적 경험 및 창의적인 성장과 또래 친구들과의 추억을 쌓는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날 아동들은 물놀이 안전교육을 철저히 받은 뒤 신나게 물놀이를 즐기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친구들과 함께하는 값진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프로그램에 참가한 아동들은 겨울방학 때 재미있는 물놀이를 오게 되어 즐겁고 친구들과 물놀이를 하면서 많이 친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된 소중한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문화프로그램을 후원한 세종스마트라이온스클럽 김성근 회장은 아동들에게 스트레스 해소와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마련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아동들이 아름다운 미래를 꿈꾸며 밝고 건강하게 성장 할 수 있도록 더욱 더 관심을 가지고 응원 하겠다라는 말과 함께 아동들의 대한 애정을 밝혔다.

대평공립지역아동센터에서는 세종특별자치시와 보건복지부가 지원하며 초등학교 1학년 ~ 6학년 아동들의 방과후 건강한 성장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자기주도 학습지도, 생활지도, 급식, 아동상담 등 종합적인 돌봄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대평공립지역아동센터 등록 및 후원 문의는 전화 (044-868-7415) 또는 방문을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