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욱 연기면장, 대한민국 바른지도자 대상
하성욱 연기면장, 대한민국 바른지도자 대상
  • 석 일 기자
  • 승인 2018.12.04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친절·따뜻한 주민접대 등 공로…공직(일반행정) 부문서 수상 -

세종특별자치시 하성욱 연기면장이 4일 서울매일 주관으로 국회도서관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바른 지도자상 시상식’에서 공직(일반행정)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바른 지도자상은 서울매일 기자단이 각 지역에서 취재활동을 하면서 올바른 리더십으로 각 분야에서 성공적으로 조직을 이끌어 가고 있는 지도자를 추천해 엄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대한민국 바른 지도자상 포상 부문은 지방자치 행정부문, 지방자치 의정부문, 기업경영, 경제, 공직, 교육부문 등이다.

하 면장은 편한 사무실 분위기 조성 및 직원 간 소통 강화를 통해 직장 내 화합 분위기 조성에 기여하고 친절한 업무 안내와 따뜻한 주민 접대 등 고객감동 행정을 실현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연기면체육회 업무를 함께하고 있는 김봉주 사무국장은 "하성욱면장님이 평소 지역민을 위한 관심과 배려 그리고 업무에 임함에 있어 빈틈없는 행정과 강한 추진력 등 리더십 발휘에 놀란다"며 깊은 신뢰를 보낸다고 칭찬했다. 

하 면장은 “지역발전과 주민의 행복을 위해 즐겁게 일하고 직원들이 편한 분위기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당연히 제가 해야 할 일”이라며 “앞으로도 겸허한 자세로 주민 여러분을 섬기며 행복하고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들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