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청소년활동 정책 실무협의체 발족"
"세종 청소년활동 정책 실무협의체 발족"
  • 조운자룡 기자
  • 승인 2018.04.25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행복한 청소년을 위한 청소년서비스 1번지 -

세종특별자치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조주환, 이하 청소년활동진흥센터)425()11시에 청소년활동진흥센터 교육장에서 세종시 청소년시설 및 단체 14명의 실무자들로 구성된 청소년활동 정책 실무협의체를 발족하고 1차 간담회를 실시했다.

청소년활동 정책 실무협의체는 청소년중심의 협력체계를 통해 청소년정책에 대한 사회적인지도를 증진시키고 청소년시설 및 단체의 입지를 확립시키기 위해 현장 실무지도자가 원하는 역량강화 및 전문성확보, 청소년지도자의 처우, 복지증진, 사회적 지위 확대를 위해 공동협력의 로드맵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실무협의체 위원으로 위촉된 사단법인 한국청소년진흥재단특별자치시지부 안철현 사무국장은 미래뿐 아니라 현재 행복해야 할 청소년들을 위해 세종시의 변화되어가는 환경에 맞는 올바른 지역 청소년정책 발굴 및 제도화 지원을 통해 청소년들이 행복한 환경조성을 함께 하자는 즐거운 협력_아름다운 연대를 위해 꼭 필요한 협의체가 발족되어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세종시에는 20184월 현재까지 청소년시설 및 지원기관 5, 청소년단체 6, 청소년방과후 아카데미 3곳으로 총 14곳의 청소년시설 및 단체가 있으며, 20187월에 새롬동에 청소년문화의집이 개관예정이다.

세종 청소년활동 정책 실무협의체 활동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청소년활동진흥센터 활동협력팀(044-864-793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